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악

태민 - ACE

by noir_ 2014. 8. 22.

에이스. 앨범명이 에이스라고 할때는 잉 웬 에이스? 였고, 노래만 들었을때는 그냥 전형적인 SM 동방신기풍 발라드네..라고 생각했는데 (심지어 동방신기 멤버가 피처링 하고 있고) 


아..무대가 너무 좋아서 몇번씩 보고 있다. 옛날부터 춤 팔랑팔랑 추는건 알고 있었는데 샤이니 무대로는 눈여겨서 보지는 않았었는데.. 티저 나올때만 해도 음 민희진이 열일했네 덕후들이 좋아하겠다.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솔로활동으로 대중에게 샤이니 막내 말고 이태민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싶다고 했다는데 나한테는 그 효과가 제대로인 것 같다. 그전까지는 그냥 샤이니를 뭉뚱그려서 보거나 했지 태민이라는 애한테 그렇게 집중한 적이 없었는데..


너무 예쁜 선으로 무중력에 있는 사람처럼 춤을 추니까 신기하다. (옷도 내취향이고) 리듬이나 강약조절은 오히려 무중력에 둥둥 떠있는 사람보다도 우아하고..


원래 에셈이 컴백할때 곁가지로 들고 오는 무대는 완성도가 타이틀보다는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워낙 춤을 잘 춰서 그런가 오히려 계속 보게 됨. 특히 쇼챔피언 무대는 좀 더 오바해서 표현하자면 눈의여왕이 사랑하는 아도니스 같다.. 나는 영상물보다는 사진이 편한 사람인데, 태민이는 사진보다 움직이는 무대를 봐야한다. 왜 에스엠이 솔로로 밀었는지 알 것 같다.

'취미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A.J. Croce - Right On Time  (0) 2014.11.30
gene  (0) 2014.08.26
에디킴 - sassy girl  (0) 2014.08.19
stan getz - yesterdays  (0) 2014.08.01
glenn miller, moonlight serenade  (0) 2014.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