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미디어

FB

by noir_ 2016. 12. 30.

존나 져니댑의 리즈라는 영화떄부터 나는 조니뎁의 외모와 연기에 존나 조또 1도 씨바 감흥이 없었으며 애초에 팀버튼에게 존나 감흥이 없었다..팀버튼 뭐 90-00년대엔 존나 날렸었지만 2010s 들어서도 존나 자기복제 쩌는바람에 화이트워싱 쩌는 그냥..자기연민이..쩌는...안크는...살암...으로 재평가되는데 하여간 난 그 옛날부터 팀버튼도 별로 감흥 없었고(치얼쓰), 조니뎁은 더 감흥 없었다. 캐리비안 해적때 정말 체감인기 존-나-2003-2004s는 뭐 미중년 대붐/영국훈남 대붐 불던 시기여서 네이버 블로그에 조니뎁이 존나 많이 올라왔었는데. 문제는 나는 정말 감흥이 없었음 그떄는 뭐 취향차이라 칠 수 있다 근데 이제와서 씨발 2016년에 씨발 나이 이십살은 어린 여배우를 트로피처럼 끼고 다니다가(우웩씨발) 그게 알고보니 존나 정신적/신체적 학대였음이 까발려진 가정폭력범인데다가, 외모도 좆구려(술살~~~) 연기도 퇴보해 내 최앤데 병신묻었어요~~ 하는 새끼를 내가 어떻게 참아낼 수가 있겠는가 정말 한물 두물 세물 가버린 1세계-백인-남성의 안일함과 더러움을 눈 앞에 들이미는 기분이라고...알아?




신동사 제목과 전개방식에 대해서는 피를 토하면서 썼으니까 꼭 백업할 것이다 그건 다른 포스트에... 참고로 나는 구글링 안한지 정말 오래됐는데  그 이유는 나의 최애인데 똥묻어서 슬픈 마당에 왜 신비한><동물><사전인데 동물은 안나오고 우리애가 주인공이 아니죠??? 제발 따로 빼세요;;; 그린델왈드 덤블도어 씨발 조또 안궁금하니까 꺼,,져~ 하는 반응 한 이백개 봤기 때무네 ....설정 번역해 놨는데 그거 보고 욕하는 것도 봄...ㅎ.....아니 와꾸가 지금 탈색한 파인애플 대가리긴 하지만 20세기 초중반기의 "마왕"이거든요... 리벨리오로 모습 드러난데서 폴리주스 아니고 주문으로 된 변신이라는 힌트 들어갈 수 있었고 존나 마왕인데 변신주문 개쩔 수 있는데 왜 설정구멍이라고...? 폴리주스 변신x=그레이브스가 사망인 것도 아니고 그리고 신동사 1편 내내 등장한 그레이브스는 그린델왈드가 변신하고 가장한 그레이브스이고 우리는 "진짜 그레이브스"가 어떤 사람인지 솔직히 아무도 모르지않나..? 그 껍데기를 다시 못보게 되는건 정말 아쉽다 솔직히 내가 제일 아쉬울걸 난 콜린퍼렐이 섬세하게 쌓아두었던 그린델왈드 캐릭터에 매료되서 재덕통을 당했다고... 



솔직히 영감들은 캐릭터이고 실제 인물도 아니고 머 캐해석 다를 수 있고 영감들이 한명은 마왕에 한명은 양면성을 가진 현자인데 욕할수 있다 나는 다행히 지난 n년간 나의 취향이나 나의 발언이나 나의 행동을 욕하는 것 =!= 나 자체를 욕하는 것 임을 깨달아왔기 때문에 그렇게 빡치지는 않는다 근데 열받는건 사실이 아닌 정보들을 가지고 무작정 욕을 퍼붓는거지.. 나는 지금 조니뎁 캐스팅만으로도 존나 버겁단말이야 시부랄... 그리고 나도 달라고 한 적 없어 갑자기 밥사준대서 나갔더니 꽃등심 소고기를 처멕여서 어;;?이러지않아도돼;;;하는데 라스트팡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비벼먹고 온(탈색한 파인애플 대가리) 기분이라고..???어????이 존나 내잘못ㅇ ㅏ닌 억울함을 알아..????광광


엄밀히 말하면..제발 이야기 따로 빼서 만들라는 greater goods 영화는 약간 허접한 영화버전이 이미 존재하고........영화는 유니버스 확장 측면에서 기획된거잖아 팬들도 뉴트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발견될때마다 그런 link들 발견하면 좋아하면서.. 유니버스 확장 시 셀링전략 중 하나는 당연히 "전 시리즈에서 유명했던 인물"로 연결고리를 만드는 것이었을텐데 촌스러운 셀링 방법으로는 빌런이 하나 있어야 할 것이고 볼디 다뒤졌는데 볼디얘길 또 할순 없을거아냐..?


제목은 귀염둥이 신비한 동물이 아니고 FANTASTIC BEASTS이고(난 여기에 옵스큐러스가 포함된다고 추측하고있다) 

<<<헤이먼/예이츠가 헛소리한 이후 롤링이 "당연히 뉴트가 주인공이죠"라고 잽싸게 컨펌했는데 기레기들이 한달 두달 지나가지고 와,,~ 뉴트가 쥔공아니랭,,~~ㅎ 하는거...>>>의 무한반복 굴레 겪다보니까 진짜 빡이 치고 힘이 빠져지고 아 내가 유명했어야했는데 존나 팔로워 한 오천명이어서 여러분 제발 아니라고요 라고 말하면 좍좍 퍼질수있게........그런걸로 치면 해리포터 시리즈는 해리 나오는 만큼 다른 캐릭터도 많이 나오는데 아무도 해리가 주인공이 아님에는 의심을 하지 않잖아??? 이래서 자지새끼들한테 큰일을 맡기면 안된다 대가리가 빡대가리라서 플롯의 구성을 이해를 쳐 못하고 나와서 제작자랑 감독이라는 것들이 헛소리를 지껄임 저 신동사 팀의 가장 병신같은 점은 각본이 롤링이지만 롤링의 젠더감수성도 엄청나게 예민한 편은 아니라는데 있으며 제작진이 부랄대잔치이고 예이츠가 존-나-감-이-씨-발-없-어 라는데에 있는데..... 후... 

'취미 >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도가 지나간 자리(2017) - light between oceans  (0) 2017.03.21
스플릿(2017)  (0) 2017.02.22
라라랜드(스포ㅇ)  (0) 2016.12.21
롬콤이 페미니즘적이었다면  (0) 2016.10.15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2016) 스포주의  (0) 2016.09.29

댓글